본문 바로가기
리뷰&팁/비식품

스타벅스 마블 화이트 오페라 텀블러 후기

by 희네 2021. 1. 4.
728x90

스타벅스 SS 마블 화이트 오페라 텀블러 후기

 

저번에 메리 투톤 머그랑 같이 선물받은 텀블러예요.

재질은 스테인리스고 아래 부분은 가죽 슬리브로 감싸져있어요.

슬리브가 가죽이라 손에서 잘 미끄러지지 않아서 좋네요.

 

가죽 슬리브를 벗긴 사진

 

슬리브를 벗기면 스타벅스 로고가 커다랗게 박혀있네요.

모양도 그렇고, 슬리브를 벗기지 않는 편이 훨씬 예쁨...

 

그런데 쓰다가 슬리브가 젖으면 망가질까요...?🙄

 

대리석 문양이 있어서 이름이 마블이겠죠ㅋ
텀블러 위와 아래

 

텀블러 입구는 세로로 긴 모양이라 마실때 옆으로 잘 흐르지 않게 생겼어요.

바닥은 미끄럼 방지 실리콘 재질이고요. 제품 정보도 적혀있네요.

 

용량 16oz / 473mL

Made in China.

Do not microwave.

Hand wash only.

 

전자레인지는 사용 금지고 손세척만 하라고 하네요.

 

 

가격은 33,000원입니다.

 

매장에서 구매하면 텀블러 쿠폰을 주고,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구매확정 후 며칠 안에 문자로 쿠폰이 날라온다고 하네요.

 

 

보온력은 적당한 것 같아요.

저런 모양의 텀블러는 보온, 보냉력이 뛰어난 편은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적당하게 쓰기엔 좋아요.

입구도 다 실리콘으로 잘 막을 수 있어서 기울여도 새지 않고요.

대신 뚜껑을 닫을 때 가끔 삐뚤어질 때가 있어서 확실하게 확인을 해야합니다.

 

 

차나 커피를 마시면 금방 식어버리는게 싫어서 집에서도 텀블러를 사용하는 편이라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주 쓰는 물건은 역시 내 마음에 드는 게 최고 아니겠어요?

 

스타벅스 마블 화이트 오페라 텀블러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다음 후기에서도 만나요.

 

안녕!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