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팁/비식품

스타벅스 메리 투톤 머그 355mL 후기

by 희네 2020. 12. 31.
728x90

온라인스토어 전용 MD, 메리 투톤 머그.

예쁜 머그컵 선물받았어요!

 

스타벅스 온라인스토어전용 MD 메리 투톤 머그 후기


2020년 12월 18일 오후 3시.

스타벅스에서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MD 6종을 출시했었어요.

 

SSG닷컴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만 구매할 수 있었고,

그 덕에 제가 메리 투톤 머그를 선물로 받았네요!

 

출처=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택배로만 받을 수 있게 된 상품이다 보니, 포장에 신경을 쓰지 않을 수가 없어요.

 

하지만, 물건을 받고 포장을 여는 순간.

걱정은 다 훨훨 날아가 버렸습니다.

 

얼마나 꼼꼼히 포장되어있는지, 3중 박스는 기본이예요.

박스에는 모두 스타벅스 로고, 이름이 들어가 있구요.

 

포장 값도 만만치 않아보인다(...)

 

얼마나 포장이 잘 되어 있는지 상품 꺼내기도 힘들었네요.

파손위험이 있는 상품이다보니, 이렇게 포장한 물건을 받으면 확실히 안심이 돼요.

 


메리 투톤 머그

이름처럼 색이 딱 두가지만 들어간 컵이예요.

네이비컬러를 원래 좋아하는 편인데, 이 색이 은근히 까다롭거든요

자칫 잘못하면 엄청나게 촌스러운 컬러나 나올 수 있어요.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크로스백 네이비가 대표적인 예죠(...)

눙물의 컬러. 아직도 재고가 많다는 소문.

 

 

이번 메리 투톤 머그는 어두울 때 보면 검정으로 보일 정도로 다크한 네이비 컬러입니다.

밝게 보면 네이비, 어두우면 검정에 가까운 네이비로 전혀 촌스럽지 않아요.

홈페이지 설명처럼 시즌에 구애없이 잘 사용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아래 가격표가 붙어있는데, 사실 선물 받았으니 망정이지 제 돈주고 사기는 조금 비싸긴 해요.

가격은 15,000원.

 

스타벅스는 다른 제품을 사도 비싼 제품답게 끈끈이가 남지 않고 잘 떨어집니다.

가끔 저렴한 아이들은... 아무래도 저 가격표를 뗄 때 흔적이 많이 남죠😂 (이케아...)

 

가격표를 떼고 나면 제게 꼭 필요한 정보가 나와요.

 

 

Microwave and Dishwasher Safe.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 사용할 수 있다는 문구지요.

 

개인적으로 전자레인지에 돌렸다가 깨진 컵이 있어서 이런 문구를 꼭 확인하는 편이예요.

물론 도자기로 구운 제품이 전자레인지에 망가지지는 않지만, 금박이 입혀진 제품이나 내구성이 약한 제품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요.

 

실제로 사놓고 너무 쉽게 깨지는 걸 본 바람에 전자레인지에 넣어보지도 못한 컵도 있(...)

 

아무튼, 스타벅스 메리 투톤 머그는 아주 안전하네요!

딱 들어도 좀 무게감이 있어서 쉽게 깨질 것 같지도 않아요.

 


 

 

자, 후기용 촬영도 마쳤으니 커피를 한 잔 마셔요.

 

스타벅스 트리플 미니 스콘을 사둔게 있어서 같이 먹었어요.

위에 있는 스콘이 크랜베리 스콘인데, 저게 먹고싶어서 샀답니다.

역시, 맛있어요!

 

 

이케아에서 산 코르크 코스터에도 딱 맞네요.

 

도자기로 된 머그컵은 크거나(약 500mL), 혹은 작거나(한 200mL ?) 한 것만 있어서,

355mL 용량의 머그컵을 선물해 준 분께 무한의 감사를 보내요!

 

스타벅스 메리 투톤 머그.

오래도록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