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시황 정보/증권사 뉴스

[신한금융투자] 입금/입고/자산 증대 금액에 따라 현금 100만원 리워드 지급

by 희네 2021. 1. 14.
728x90

[ 자산 더하기 : 플러스 알파 ]

자산증대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증정.


신한금융투자의 이번 이벤트는 감탄을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단순히 주식 이관(타사 대체출고, 타사 대체입고)이 아니라 현금 입금, 주식 입고, 그 후에 주식 거래를 통한 자산 증대까지 포함해서 금액에 따라 현금을 지급해주는 이벤트예요.

 

뭔가 다 똑같은 이벤트만 보다가 이런 새로운 방식의 이벤트를 보니까, 선진문물을 보는 기분이네요.

난 이미 다른데로 옮겼는데(...😰)

 

 

▶ 이벤트 기간

2020년 12월 18일 ~ 2021년 1월 31일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한 보름정도?

거래일 생각하면 2주정도 남은 것 같아요. 아직 늦지 않았다!!

 

▶ 이벤트 대상

만 19세 이상 이벤트 신청 개인고객(개인 사업자 제외)

 

▶ 조건 *중요*

이벤트 신청 후 2021년 2월 28일까지 주식거래 1천만원 이상 & 자산증대 후 유지

*현금 입금/주식 입고는 2021년 1월 31일까지만 가능 

 

▶ 대상 종목

국내주식 (코스피/코스닥 상장주식, ETF/ETN 포함, ELW 제외)

 

▶ 혜택

자산증대 금액에 따라 현금 리워드 지급. 최대 100만원.

※ 자산증대 금액 = 주식입고 + 현금입금 - 추식출고 - 현금출금

 

혜택부분은 자세히 꼭 살펴보세요!

▶ 자주 묻는 질문

글자 크기가 작으니까... 얘는 좀 크게...

 

 

자산 플러스 입금고 이벤트

이벤트 유의사항 만 19세 이상의 개인고객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예산 소진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벤트가 중단되어도 기 조건 충족고객에게는 혜택이 제

www.shinhaninvest.com

 

이벤트 페이지도 함께 첨부합니다.

 

타사 주식을 입고하는 이벤트를 하는 증권사는 많은데, 이렇게 자산 증대까지 헤아려서 현금을 지급해주는 증권사는 저는 처음 보네요.

 

다른 증권사의 이벤트와 현금 액수를 비교해보면 이렇습니다.

키움증권은 타사 주식 입고시 1천만원 입고에 3만원, 5천만원 입고에 7만원 증정.

미래에셋대우증권타사 주식 입고시 1천만원 입고에 3만원, 5천만원 입고에 5만원 증정.

신한금융투자는 주식 입고+현금 입금+자산증대 모두 합쳐서 1천만원 유지 시 5만원, 5천만원 유지 시 10만원.

 

꼭 신규 계좌 개설이 아니어도 되고, 시드가 많지 않아도 실력에 따라서 현금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됩니다.

 

 

▼ 신한금융투자 다른 이벤트 보기

 

[신한금융투자] 생애 첫 계좌개설 고객, 레이 캠핑카 추첨!

2021년 소원성취 이벤트, 경품이 캠핑카! 이건 정말 대-박! 이네요. 비록 추첨 1명이지만,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기만 하면 레이 캠핑카가 생길 수도 있는거잖아요? 최고급 사양에 제세

inderworld.tistory.com

 

[신한금융투자] 주식 거래 수수료 평생 우대 할인 혜택 이벤트

신한금융투자 알파의 슬기로운 투자생활! 신한금융투자는 광고모델이 전미도씨네요! 우리의 채송화쌤! 슬의생(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는 6월 예정이라던데...😏 ▶ 이벤트 기간 2021년 1월 1일

inderworld.tistory.com


 

 

주식 거래 수수료, 무시하지 말기.

남들보다 10배 비싼 내 주식 거래 수수료. 엄마랑 얘기를 하다가 주식 거래 수수료 얘기가 나왔다. "나는 0.15%야!" 라고 하니까, 엄마가 본인도 그렇다고 하셨다. 엄마는 키움증권을 쓰고, 나는 한

inderworld.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