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팁/식품

스타벅스 연유 밀크모닝, 티라미수 롤, 비프치즈 샌드위치 후기

by 희네 2021. 1. 3.
728x90

스타벅스 2021 뉴이어 푸드 신제품 먹어봤어요!

- 연유 밀크모닝

-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 비프&치즈 샌드위치

 

연유 밀크모닝,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비프&치즈 샌드위치 먹어봄. 후기.

오늘은 날이 너무 추웠고...

들고 캠핑장으로 갔고...

텐트 철수 중에 나누어 먹느라 먹는 사진이 없네요.

찍었어야 하는데 추워서 까먹어버림(...)

😢

 

그래도, 나온지 얼마 안된 신상이니까 후기를 남겨봅니다.

 


◈  연유 밀크모닝 후기

따뜻하게 데움이 가능한 상품이예요.

저도 가서 바로 먹을거라 따뜻하게 데우긴 했는데 이동 시간동안 조금 식었구요.

맛은 달콤하고 살짝 짭쪼름해요.

조금 식었는데도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연유 밀크모닝 소개

역시! 연유 버터크림이 들어있는 거네요. 짭쪼름한게 버터맛 같더라고요.

사진처럼 중앙에 있는 연유 버터크림이 녹아들어가서 4등분 했을 때 버터크림이 묻은 부분이 아주 촉촉하고 달콤해요.

전체적으로 묻은게 아니라서 다른 빵 부분을 함께 먹으니 부드럽고 조화로운 느낌이었어요.

 


◈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후기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은 딱 생각했던 맛인것 같아요.

초코 롤케익에 티라미수 마스카포네 치즈맛이예요.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소개

사진보다 초코 케이크 시트가 더 두꺼웠고 그래서 말림이 덜해서 완전히 롤케이크 모양은 아니예요.

그래도 마스카포네 크림이 넉넉하고, 윗면도 크림이 발려져있어서 티라미수의 맛을 넉넉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생각했던 맛이라고 실망한건 아니예요.

티라미수를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 오히려 제 기대치를 채워줘서 만족스러운 디저트였다고 할 수 있겠네요.

 


◈ 비프&치즈 샌드위치 후기

스타벅스 샌드위치를 자주 사먹는 편은 아닌데(가성비가 좋지 않다고 생각함...)

이번 비프&치즈 샌드위치를 먹은 결론은, 맛은 있다. 입니다.

비프&치즈 샌드위치 소개

스타벅스 샌드위치에 당연히 사진과 같은 비주얼을 기대할 수는 없으니 비주얼 빼고.

양은 뭐 드시는 분들은 다 아실만 하니 양도 빼고.

그러고 나면 설명할 부분은 역시 맛 뿐이네요.

 

비프&치즈 샌드위치는 치즈가 넉넉해서 내용물의 절반정도는 치즈가 보였어요.

차에서 받아서 바로 먹었기 때문에 아주 따뜻한 상태였고, 치즈와 내용물이 짭짤하게 어우러져서 약간 미쿡스타일 샌드위치 같았네요.

치즈 외에 다른 내용물은 확인이 잘 안됐어요. 햄으로 보이는 무언가 조금?

 

DT로 포장하면 샌드위치를 반 잘라서 2개로 포장해줍니다.

짭짤한 치즈 샌드위치를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먹은 스타벅스 뉴이어푸드는 맛이 모두 성공적이었어요!

다른 푸드는 그다지 땡기지 않으니 연유 밀크모닝이나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를 한번 더 사먹고 싶네요.

 

다른 푸드에서 또 만나요.

 

안녕!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