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팁/식품

원소주 그래피티 리미티드 에디션(GS25 편의점) 후기, 개봉기, 시음기. [박재범소주, 한정판]

by 희네 2022. 6. 3.
728x90

박재범 원소주 그래피티 리미티드 시음기

 


 

요즘 인기가 엄청난 원소주(WON SOJU)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GS25 X WON SOJU

 

GS25 편의점 나만의 냉장고 어플에서 원소주를 판매하던 첫날에 주문에 성공했어요.

원래 와인을 주문해먹었던 기록이 있어서 별 다른 작업을 할 것 없이 바로 집에서 가장 가까운 GS25 편의점으로 주문했습니다.

 

원래 픽업 일자는 내일(6월 4일)인데, 입고 완료라고 떠있길래 가보니 바로 물건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부탁받아서 시도 한건데, 의도치 않게 너무 쉽게 주문을 해서 의아했네요.

하지만 곧바로 매진이고, 그 다음날은 아예 접속 자체가 원활하지 않았다고 해요.

 

운이 좋았습니다 :)

 


 

짜잔!

 

편의점에서 바로 픽업한 사진이예요.

예전에도 와인을 시켜봐서 알지만, 역시 포장이 아주 잘 되어 있네요.

와인은 뜯기가 힘들 정도로 잘 싸서 주더라고요.

 

이렇게 상자 사이사이에도 완충제를 넣어주었습니다.

종이 상자도 꽤 두껍고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상한 부분이 전혀 없네요.

 


 

 

한 칸씩 넘겨가며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모든 면의 그림이 다 다르고, 정말 예쁘네요.

하지만 원소주라면 역시 ㅋㅋㅋㅋ 가운데, 저 검은색 디자인이죠.

가장 맘에 들어요.

 

그래피티는 세 명의 작가분이 작업하신 거고, 이미 대충 다 알고 오셨을테니 설명은 생략할게요.

 

 


 

 

이건 기포가 그냥 마음에 들어서.

 


 

◈ 한정판 원소주 시음기 ◈

이제 드디어 마셔 봅니다.

드디어 나도 마셔본다, 원소주. 제이팍 소주. 박재범 소주.

 

첫 맛은 살짝 곡류로 만든 특유의 술 냄새가 나고, 끝 맛이 정말 깔끔합니다.

알콜 도수가 22도인데, 그정도 알콜은 전혀 느껴지지 않고요.

 

박재범씨가 유투브에서 칵테일 만드시는 분이랑 콜라보 촬영할 걸 봤었는데, 정말 칵테일 기주로 사용하면 딱 좋을 느낌이예요.

향이 과하지도 않고, 아주 깔끔하게 떨어져서 다른 무엇이랑 믹스를 해도 잘 어울릴 듯 합니다.

 

궁금해서 바로 먹어보느라고 ㅋㅋ 안주도 없이 실온 그대로 마셔봤는데, 다음에 마실 때는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먹어봐야 겠습니다.

굳이 얼음을 넣어서 희석하는 것은 추천하고 싶진 않네요.

 

한잔 했더니 열이 훅 오릅니다.

도수는 무시 못하겠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떼샷.

 


 

부산에 열린 팝업스토어에 줄 서신 분들을 보니까... 정말 엄청 나더라고요.

부산이면 날씨도 엄청 더울텐데 ㅠㅠ 다들 대단하십니다.

 

주문 기간이 6월 6일까지니까 저도 앞으로 며칠 더 도전 해봐야겠어요.

요 며칠은 알람을 까먹어서 주문 시간을 놓쳤지만 ㅠㅠ 내일은 주말이니까요!

 

왠지 몇 병 더 쟁여둬야 왠지 편하게 마실 수 있을 그런 기분이라 ㅋㅋ 낼 아침에 다시 도전해 봅니다.

 

좋은 안주도 추천 받아요.

 

어떤 안주랑 먹으면 가장 맛있을까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