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시황 정보/증권사 뉴스

[NH투자증권, 모바일 증권 나무] 주식 거래 수수료 평생 우대(할인)

by 희네 2021. 1. 15.
728x90

모바일 증권 나무 위탁수수료 평생 우대 이벤트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전용 증권사인 나무에서 진행하는 주식 거래 수수료 평생 할인 이벤트 입니다.

타 증권사와 동일하게 최초 신규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서비스이니 참고하세요.

 

처음부터 평생토록 부담없이 가뿐하게 국내주식 시작하기.

 

▶ 기간

2020년 9월 14일 ~ 2021년 1월 31일

기간이 이번 달 말까지네요.

하지만 수수료 우대 이벤트는 꾸준하게 갱신하는 편이라 이 기간이 지나도 금방 새 이벤트가 나올거라 예상되네요.

 

▶ 대상

기간 내 나무 비대면 계좌개설을 완료한 당사 최초 신규고객

 

▶ 적용 매체

나무 온라인 매체(앱=MTS, HTS, 홈페이지)

 

▶ 적용 상품

거래소, 코스닥, 코넥스 시장에 상장된 국내주식 (ETF, ETN, ELW 포함)

 

▶ 적용 혜택

수수료율 평생우대

- 국내주식 : 0.0043319%

- ETF, ETN, ELW : 0.004901%

 

주식 거래 수수료율만 봤을 때는 그렇게 매력적이지는 않네요.

자사 수수료는 면제하고 유관기관 제비용(수수료) 0.0036396%만 부과하는 증권사들이 꽤 많으니까요.

 

 

2021년, 주식 거래 수수료 할인/우대 증권사 비교, 추천! [다이렉트,신규,휴면,MTS 계좌]

모든 사람이 주식을 매매할 때, 증권사에 수수료를 냅니다. 증권사 마다 그 수수료가 다르고요. 수수료는 살 때와 팔 때 모두 낸다는 걸 생각하면 단타를 많이 치는 사람일수록, 많은 돈을 거래

inderworld.tistory.com

 


 

대신 신용 거래 시 이자율이 다른 증권사보다 조금 저렴한 편이 것 같긴 해요.

미래에셋대우증권 기준으로는 다이렉트로 개설한 계좌는 연 8.5%로 일률적용입니다.

영업점에서 개설한 계좌도 최고 등급인 Diamond 고객이 6%로 시작이니까, 나무의 연 4.5%는 저렴한 편이긴 하네요.

 

▶ 이벤트 유의사항

 

유의사항도 꼭 확인하시고, 본인에게 더 맞는 증권사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NH투자증권, 모바일 증권 나무] 해외주식 투자지원금 20달러 지원

최초 신규고객 대상, 해외주식 투자지원금 지원 모바일 증권 나무에서 최초 신규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투자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입니다. 지원금은 20달러(한화로 약 22,000원), 선착순 5만

inderworld.tistory.com

 

나의 첫 증권사 떠나기 ① [한화투자증권 타사 대체출고 방법 알기, 주식이관]

갑자기 이용하던 증권사를 바꾸려니 할 얘기가 괜히 많다. 나의 첫 주식 거래 증권사는 한화투자증권이다. 검색을 해보면 실적부진 얘기도 뜨고, 약간 듣보잡 수준으로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을

inderworld.tistory.com

 

주식 거래 수수료, 무시하지 말기.

남들보다 10배 비싼 내 주식 거래 수수료. 엄마랑 얘기를 하다가 주식 거래 수수료 얘기가 나왔다. "나는 0.15%야!" 라고 하니까, 엄마가 본인도 그렇다고 하셨다. 엄마는 키움증권을 쓰고, 나는 한

inderworld.tistory.com

 

728x90
728x90